지니5677280님의 윤식당 소고기 샐러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윤식당 소고기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0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8
깔끔하면서도 든든하게 먹기 좋았던 메뉴였어요. 소고기는 부드럽고 촉촉해서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느껴졌고, 신선한 채소와 함께 먹으니 식감이 훨씬 산뜻하게 살아났어요. 전체적으로 무겁지 않으면서도 포만감은 충분했고, 담백함과 풍미가 잘 어우러져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290g)
245kcal
윤식당소고기 샐러드
4.9(리뷰 15개)
·식단기록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