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샐러드팜 게맛살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샐러드팜 게맛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8
부드럽고 맛있는 게맛살 샐러드 먹었습니다. 포실하고 부드러운 식감이라서 좋아하는 게맛살 샐러드입니다. 약간 달달한 맛도 있어서 좋아한답니다. 야채랑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더욱 맛이 좋지요. 식전에 먹어도 좋구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0g)
220kcal
샐러드팜게맛살샐러드
4.9(리뷰 29개)
·식단기록1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