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닭가슴살포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닭가슴살포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28
오늘 점심 혼밥 메뉴로 배달시켜 먹은 닭가슴살 포케는 담백한 단백질과 신선한 채소가 어우러져 영양 균형이 정말 훌륭한 한 끼였어요. 부드러운 닭가슴살이 듬뿍 들어있어 든든한 포만감을 주면서도 칼로리 부담이 적어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좋습니다. 아삭한 채소와 고소한 현미밥, 그리고 다양한 토핑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g)
392kcal
닭가슴살포케
4.9(리뷰 18개)
·식단기록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