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훈제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훈제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3.28
두툼하게 썰린 고기 위로 허브와 시즈닝이 골고루 뿌려져 있어서 굽기 전부터 향긋한 풍미가 가득 느껴집니다 강한 화력에 노릇하게 구워 한 점 먹어보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꽉 차 있어서 씹을수록 고소함이 폭발하네요 신선한 목살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담백하니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0kcal
노브랜드훈제목살
5.0(리뷰 9개)
·식단기록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