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3.28
부드러운 두부와 매콤한 양념이 참 잘 어우러지네요. 갓 지은 밥 위에 두툼한 두부를 한 점 올려 슥슥 비벼 먹으면 밥 한 공기는 순식간에 비우게 돼요. 양념이 적당히 배어든 무나 양파도 함께 곁들이면 맛이 한층 더 풍성해진답니다. 소박하지만 든든한 집밥의 정석 같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