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28
뽀득하게 씹히는 육즙 가득한 소시지는 갓 구워냈을 때 풍미가 정말 좋죠. 짭조름한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따끈한 밥 반찬으로도 손색없고, 시원한 맥주 한 잔 곁들이면 안주로도 그만이더라고요. 머스터드 소스에 살짝 찍어 먹으면 새콤함까지 더해져 입맛을 확 돋워준답니다. 간편하면서 참 든든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0g)
155kcal
웅스빌소시지 (불고기맛)
4.9(리뷰 22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