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쉐프엠 콘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쉐프엠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8
옥수수, 파프리카?, 당근, 양파? 재료도 롯데리아랑 진짜 똑같다. 사실 패스트푸드점 콘샐러드 중에 롯데리아 콘샐러드를 제일 좋아해서 난 맛있게 먹었다.
다른 콘샐러드는 마요네즈 맛이 강한데 이 콘샐러드는 새콤한 맛이 강하다.샐러드 소스 같기도 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쉐프엠콘샐러드
4.0(리뷰 3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