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고고고81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고고고고81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고고고고81
리뷰37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8
오독오독한식감에 버터향도 너무 좋고, 달콤해서 먹으면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블랙커피나 우유랑 곁들여도 좋습니다.
과자의 귀족이라는 문구처럼 고급진 맛이랍니다.
한봉지에 3개들어 있고요. 가끔 부서져 있어서 아쉬울때가 있기는 합니다. ㅋ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68kcal
크라운제과버터와플
4.8(리뷰 73개)
·식단기록9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