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28
남양주에 지인의 집에 놀러갔습니다. 마당이 있는 집이라 자연스럽게 바베큐를 구워 먹었어요~ 봄바람을 맞으며 불판에 삼겹살 양고기 등을 구웠어요~ 배추김치도 듬뿍 올리고 같이 구워서, 고기와 같이 먹으면 퍽퍽함도 없고, 상큼해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4.8(리뷰 50개)
·식단기록3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