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드림워커지니어트
리뷰30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9
지인들과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두부조림을 시켰서 먹었어요~ 일잔적으로 식당에 가면 정사각형 형태의 손가락 두세마디 정도의 길이로 나오는데 여기는 손바닥 정도 크기의 큰형태로 나왔어요.단단해 보이지만 생각보다 엄청 부드러워 젓가락으로 쉽게 잘려 숟가락으로 떠서 먹었어요 ㅎ 양념이 살짝 매콤하면서 적당하여 밥 반찬으로 좋았습니다. 추천!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