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GS25 더블&더블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GS25 더블&더블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9
고기가 2개 들어간 더블 더블 버거예요
빵도 두툼 하니 너무 맛있었고 고기가 2개 들어 가니 육 향이 너무 좋아요 패티 두개 가운데 노란색 치즈가 들어가 있는데 고소함이 확 퍼지고 녹진한 치즈맛이 너무 맛있어요 야채가 없긴 하지만 느끼하지 않아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95g)
683kcal
GS25더블&더블버거
4.4(리뷰 5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