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GS25 제철 봄동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GS25 제철 봄동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9
부모님 옆집에 사시는 분이 밭을 가꾸시는데. 오늘 봄동을 엄청 많이 주셨다고. 엄마께서 겉절이를 담가 주셨다. 양이 엄청나서 한참은 먹어야 될 것 같다. 저녁에 한번 먹어보니 살짝 짭짤하게 담아졌는데. 아주 풋풋하고 맛있었다. 요새 봄동이 금값이라는데 이렇게 얻어서 먹을 수 있으니 아주 좋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170g)
133kcal
GS25제철 봄동 샐러드
4.8(리뷰 70개)
·식단기록3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