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초이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니초이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니초이
리뷰58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3.30
점심에 빠네 시켜서 먹었어요. 빠네는 이탈리아어에서 실제로 빵을 뜻하는 단어에서 유래했다고 들었어요. 크림 파스타인데도 느끼하지않아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빵이 부드럽고 촉촉해서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