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874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5874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874
리뷰67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30
반찬으로 케첩을 넣고 볶은 소세지야채볶음을 해 먹었어요. 칼집을 낸 소세지가 익으면서 톡 터지는 식감이 재미있고, 양파와 피망이 아삭함을 더해줘서 씹는 맛이 참 다채로웠습니다. 새콤달콤한 소스가 입맛을 확 살려줘서 밥에 얹어 아주 기분 좋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