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30
꾸덕꾸덕하게 잘 말린 명태에 매콤한 양념이 깊게 배어 감칠맛이 폭발합니다. 살점이 단단하면서도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배어 나와 밥도둑 역할을 톡톡히 하네요. 함께 조려진 무는 입안에서 사르르 녹을 정도로 부드럽고 달큰합니다. 김 한 장에 명태 살과 양념을 올려 싸 먹으면 밥 두 공기는 금방 비우게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