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석이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석석이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석석이
리뷰41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30
부드러운 두부에 간장 양념이 잘 배어 담백하면서도 은은한 짭짤함이 느껴졌어요. 부담 없이 먹기 좋은 반찬이었습니다.
두부를 먹기 좋게 잘라 제공하여 아이들이 천천히 맛보았어요. 부드러운 식감으로 편안하게 씹어 먹는 모습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