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7
월요일 아침식사 반찬으로 콩나물볶음~만들었어요. 신랑이 콩나물 반찬을 워낙 좋아라 한답니다.
데쳐서 무치는것보다 웍에 기름두르고 볶아주는게 간편하고 더 맛있더라구요.
간으로는 국간장과 참치액 소금 적당히 넣고
마지막에 들기름과 참깨 뿌려주면 맛있는
반찬 완성입니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