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구름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작은구름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작은구름
리뷰24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30
보통 반찬들이 고추가루가 들어가서 콩나물은 깨끗히 씻어서 일단 살째 데치고 고추가루 없이 들기름조금,마늘많이. 대파.소금.참깨 넣고 볶았더니 맛나네..
무침으로만 했었는데 볶음도 역시 맛나네..
다음에는 양을 좀 더 많이 해야할듯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