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칠갑농산 들깨수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칠갑농산 들깨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8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3.30
오늘점심은친구들과같이 저희집에서들깨수제비를끓여 먹었어요
저날반죽해서
황태채넣고 감자넣고호박넣고육수를낸다반죽을떠넣고 끓으면 들깨가루넣고 20분간끓으면맛있는 들깨수제비가완성되요 너무맛있어요쫄깃쫄깃하고 들깨냄새가나서더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27.5g)
267kcal
칠갑농산들깨수제비
4.9(리뷰 17개)
·식단기록2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