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30
편육은 담백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음식이다.
잡내 없이 깔끔하게 삶아져 고기의 풍미가 잘 살아있다.
얇게 썰어 먹으면 부드러움과 탄력이 동시에 느껴진다.
새우젓이나 마늘, 쌈장과 함께 먹으면 맛이 더 살아난다.
기름기가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술안주나 밥반찬으로 모두 잘 어울리는 메뉴다.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