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30
돼지 편육은 담백하고 따뜻할때 먹으면 더 맛있죠.
적당한 탄력과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를 이루어 먹기 편안했습니다.
잡내 없이 깔끔하게 삶아져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함께 곁들인 새우젓이나 쌈장과도 잘 어울려 풍미를 한층 더 높여줍니다.
술안주로도 훌륭하고 반찬으로 먹어도 좋으네요.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