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30
신랑과 저녁에 빅브라더돈까스집 갔어요~ 정식메뉴주문했는데 목살스테이크와 돈까스 새우튀김이 세트로 나오더라구요~ 목살이 가공식품처럼 생겨서 혹시나했는데 맛을 봐보니 정말 목살로만든 스테이크더라구요~ 질기지도않고 불향 살짝나는게 맛있더라구요~ 샐러드도 신선하고 돈까스와 새부튀김도 바삭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10kcal
샐러디목살스테이크
4.8(리뷰 42개)
·식단기록2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