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30
오늘 점심은 두부조림을 먹었어요!! 두부조림이 은근 매콤하고 또 스팸, 파, 참치, 김치 등의 다양한 식재료가 들어가 그런가 훨씬 더 맛나더라고요!! 또 흰쌀밥이랑 더 조화가 좋았고 든든하니 건강이 딱 챙겨지는거 같아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