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거북님의 한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슈퍼거북님의 한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슈퍼거북
리뷰2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30
한우 목살스테이크에요 두툼하고 고기 질이 좋아서 상당히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고기 자체에 기름이 있어서 따로 기름을 두르지 않아도 잘 구워져요 간을 안 했는데도 고기가 맛있어서 그냥 굽기만 해서 먹었어요 속을 덜 익혀서 레어로 해서 먹어도 좋고 거의 다 익혀도 좋아요 거의 익힌 후 잘라서 육즙이 풍부합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86kcal
한우
4.9(리뷰 254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