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30
남편이 편육을 좋아해서 편육만 따로 주문했어요. 쫄깃하고 차갑게 먹는 음식이라서 식감이 좋았어요.
새우젓 올려서 먹으면 쫀쫀한 맛이 입에 착착 감기네요. 평소에는 따로 구해서 먹기 힘든데 순대국집에서 정식으로 주문하니 함께 맛보고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