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8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31
햇반에서 나온 잡곡밥입니다. 라면, 3분카레와 더불어 우리집 비상식량이죠. 전에는 늘 백미밥만 사먹었는데 이제 건강 생각해서 바꿔보았습니다. 보리밥을 원래부터 안좋아하다보니 마지막에 보리 씹히는 느낌이 좀 거슬리기는 하지만 먹을만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