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육지탄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육지탄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육지탄
리뷰19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31
신선한 소고기를 얇게 채썰어 비슷한 크기로 채 썬 배, 무 등과 섞어 먹는 육회에요. 대개 간장, 설탕, 참기름 등으로 달콤짭짤고소하게 양념을 하죠. 좀 더 부드럽게 먹기 위해 계란 노른자를 얹어 섞어 먹기도 해요. 밥에 슥슥 비비면 육회비빔밥이 되고 그냥 먹으면 밥반찬, 술안주가 되죠.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