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27233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27233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27233
리뷰11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31
정육점에서 산 육회!
양도 많아 3사람이 함께 먹었다
같이 주신 양념은 좀 많이 달아서 기름소금장을 더 섞어 맛을 조절하여 먹었다
냉면을 곁들여 먹었는데 최고의 조합이었던듯
가끔씩 사서 먹을 만 하다 가격도 저렴했고 신선해서 만족도가 높다 강력추천!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