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남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원남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원남
리뷰125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31
일빈 흰쌀밥도 좋아하지만 어머니가 오랜만에 오셔서 잡곡밥을 해주셨어요 정말 밥이 찰지게 잘되었고 구수한 밥냄새가 났습니다 다른 반찬들과 잘 어울리고 그냥 밥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잡곡밥이 손이 많이가서 저는 그냥 흰쌀밥을 자주 먹는데 잡곡밥을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