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6330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6330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6330
리뷰22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01
문정동 이가네양꼬치에서 직원들과 양갈비 먹었습니다. 밑간이 잘 된 양갈비를 숯불에 잘구워 간장소스와 쯔란에 찍어 먹으니 술이 술술 들어가네요. 잡내도 나지 않고 고기도 부드러워 맛있게 먹었습니다. 육즙도 풍부하고 고기도 두툼해 씹는 맛이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