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7
한정식 집에서 편육이 나오는 거는 처음 보는 거 같다 생각할수록 보였고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괜찮긴 했는데 편육을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3점만 준다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봄빛이어라
리뷰452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