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50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01
소고기의 키친타올로 피를 살짝 눌러서 닦아내고 요리해야 냄새가 나지 않지요. 고추장, 간마늘, 맛술, 간장, 참기름. 후추. 올리고당을 잘 섞어서 양념을 만들고 소고기 다짐육 위에 양념과 생계란 올려서 비벼 먹으니 아주 고소하고 맛있어요 생일 축하 이벤트로 무료로 멋어서 더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