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8 작성일자 25.09.25
야채샐러드 너무 좋아해요
집에서도 매일 먹지만 외식할때도 가능하면 야채가 푸짐한걸로 먹어요
소담촌 샐러드바에서 배불리 먹었어요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4.8(리뷰 194개)
·식단기록4만+0
지니5552310
리뷰6666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