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티피니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해티피니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해티피니
리뷰808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4.01
간단하게 먹고 싶어 목살에 소금이랑 후추 톡톡 뿌려 구웠는데 정말 꿀맛이네요. 새송이버섯이랑 대파도 같이 구웠더니 고기 기름에 노릇하게 익어서 풍미가 아주 좋습니다. 특히 대파는 매운맛이 하나도 없고 달달한 맛만 남아서 고기랑 같이 먹으니 입안이 참 즐겁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10kcal
샐러디목살스테이크
4.8(리뷰 42개)
·식단기록2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