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GS25 꼬불꼬불 라뽀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GS25 꼬불꼬불 라뽀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02
쫄깃한 떡과 꼬불한 면이 매콤달콤한 소스를 듬뿍 머금어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분식 특유의 중독적인 맛이 잘 살아 있어 간식이나 가벼운 한 끼로 제격이다. 매콤함과 달콤함의 균형이 좋아 계속 손이 가는 메뉴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349kcal
GS25꼬불꼬불 라뽀끼
5.0(리뷰 6개)
·식단기록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