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2
점심으로 먹은 사골 칼국수입니다.
코인사골육수 3알을 물 600cc 정도를 넣고 끓여줍니다.
면은 시판용 면을 구매해서 이용했습니다.
국수를 끓는 물에 넣어서 따로 끓여서 삶아준후 건져줍니다.
건진 국수를 육수에 넣고 감자. 마늘. 표고버섯. 호박을 넣고 끓여줍니다.
사골향이 맛있게 베어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