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대학두유 약콩두유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대학두유 약콩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4.02
고소한 약콩두유를 먹었다. 한 입 마시자마자 진한 콩의 풍미가 느껴져서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었다. 일반 두유보다 더 깊고 담백한 맛이라 부담 없이 계속 마시게 되었고, 속도 편안해서 만족스러웠다. 많이 달지 않아 오히려 더 좋았고, 든든한 간식처럼 느껴졌다.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190ml)
70kcal
대학두유약콩두유
5.0(리뷰 2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