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해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맑은해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맑은해
리뷰9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2
두부조림을 소개합니다~~
콩기름에 대파 양파를 볶아주고 굵은고추가루 고은고추가루 섞어서 같이 볶아주다 멸치 육수 넣고 두부 넣고 청양고추 마늘 넣고 끓여주다 마지막에 참기름 한바퀴 돌려주면 맛있는 두부조림 완성~~흰쌀밥에 싹싹 비벼서 먹으면 정말 굿~~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