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부인5659480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영부인5659480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부인5659480
리뷰15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2
달콤한 망고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망고케익은 부드러운 크림과 촉촉한 시트가 잘 어우러져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상큼한 과일의 풍미 덕분에 느끼함 없이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입니다. 생일때 큰맘머고 구입했다 백화점에서 그러나 맛있딘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75g)
793kcal
노브랜드망고케이크
4.9(리뷰 99개)
·식단기록1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