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2
지글지글 구워진 양갈비와 고기를 야식으로 먹었습니다. 노릇한 육즙이 입맛을 돋우며, 곁들여진 김치와 신선한 채소 무침이 더 맛있게 합니다. 맛도 좋고 배도 든든하고 술 안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단짠 단짠 하니 양념이 일품이네요. 남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