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세븐일레븐 경양식 함바그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세븐일레븐 경양식 함바그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02
고기 씹히는 느낌이 꽤 살아 있어요.
고기 비율도 높은 편인 것 같고 육즙이 적당히 있어서 맛있네요.
그리고 소스 맛이 짜지 않아서 그냥 밥 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소스도 맛있지만 솔직히 함박을 소스없이 먹어도 맛있어요~^^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75g)
428kcal
세븐일레븐경양식 함바그버거
4.8(리뷰 4개)
·식단기록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