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양님의 엄지식품 대패삼겹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양님의 엄지식품 대패삼겹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양
리뷰6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02
친구들과 삼겹살을 구워 먹고 한줄 정도 남았는데 버리기 아까워 ㆍ남은 채소와 김치 버섯 파무침을 넣어 볶다가 남은 고기 가위로 최대한 잘라서 찬 밥을 섞어 볶다가 참기름 한바퀴 돌리고 김가루 부셔서 눌리듯 기다렸다 한숟가락을 먹어보니 냉면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00kcal
엄지식품대패삼겹볶음밥
5.0(리뷰 8개)
·식단기록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