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2100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2100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2100
리뷰13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2
저녁으로 가족과함께먹었고 이마트에서 구매한 돼지편육입니다. 통으로되어있는 상품이고 슬라이스해서 렌지에 10초정도 가볍게 돌려서 먹었습니다. 살짝느끼한맛이 있어서 잡아주는 김치나 단무지와 함께 곁들여먹기 좋습니다. 새우젓을 찍어서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