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뒤짱님의 에그인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프리티뒤짱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티뒤짱
리뷰714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4.03
토마토 소스의 깊은 풍미가 돋보이는 에그인헬은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로 좋음요. 새콤달콤한 소스에 반숙 달걀이 어우러져 부드럽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음요. 빵을 곁들여 소스를 찍어 먹으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음요. 향신료의 은은한 풍미까지 더해져 계속 손이 가는 메뉴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