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481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481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481
리뷰31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8
회사에서 점심먹자~오늘은 뚝배기 돼지불고기입니다. 맛있는 냄새닷~ 먹어보니 맛있다~대기업의 맛도리~근디 양이 넘무 적구나~다른음식으로 배채우기~ㅋ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