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란wzl님의 육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혜란wzl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혜란wzl
리뷰14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3
정육점에서 육회거리 사서 먹었어요 계란노른자와 참기름 깨를 넣어서 섞어서 먹었어요 배가 있으먄 넣었을텐데 없어서 못넣었어요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항상 고기집갔을때 먹었는데 이렇게 사서 집에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여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