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03
깍둑깍둑 썰은 큐브스테이크에요.
원래도 소고기를 좋아하는편인데,
특히 샐러드 먹을때 토핑으로 넣어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단백질은 소고기 스테이크를 주로 선택하는편이에요. 단백질과 철분등 영양분이 풍부해서 다이어트에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큐브스테이크
4.8(리뷰 21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