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기와인내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끈기와인내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끈기와인내
리뷰27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4
매콤명태조림은 양념이 깊게 배어 감칠맛이 확 살아 있어요.
적당히 매콤한 맛이 입맛을 확 돋워 밥이 술술 넘어갑니다.
명태 살이 부드러우면서도 쫀득해 식감이 아주 좋아요.
양념이 자작하게 배어 밥에 비벼 먹어도 별미입니다.
매운맛과 감칠맛이 잘 어우러진 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