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04
오늘은 일핳때 먹은 생선가스입니다 맛잇네요 생선이 가듣 하고 그리고 옆에 현미밥이.맛잇럿어요 포만감이 짖짜 심햇어요 그리고 양배추도ㅜ워나구제가 좋아하는데 맛잇엇어요 생선가스는 오핸맘인데 늘 고기만 목다가 이거 시켯더니 괜찮으네요 자쥬 주문 할꺼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