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여만세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생이여만세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생이여만세
리뷰13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4
칼국수 전문점에서 점심으로 칼국수를 먹었어요
시원한 해산물 육수에 미나라 버섯 양파 배추 호박이 듬뿍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하고 담백하면서도 맛이 깊고 진하고 칼국수 면도 촐깃쫄깃하고 육수가 잘 스며들어
진짜 맛있어요 미더덕도 오도독 씹는 재미도 있고 ㅊ돌깃힌 조개도 듬뿍 건져 먹고 버섯도 미나리도 쫄깃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